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라클모닝2️⃣4️⃣3️⃣




안녕하세요 💗
좋은아침입니다 🤣🐦

4월에 봄비는 코로나를 잠식시키고
영혼이 소생하는 비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영혼의 찬가🌿 / 이승후

나는 새를 찬양한다.

지저귀는 신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서

나는 꽃을 찬양한다.

아름다운 색으로 나의 눈이 맑아져서

나는 바람을 찬양한다.

어디로 가는지 모르기 때문에

나는 밤하늘의 별을 찬양한다.

내가 외로울 때 빛을 환하게 비춰주기 때문에

나는 나를 찬양한다.

가만히 있어도 내 안의 영혼은

사랑의 노래를 들려준다.


시작하는 4월 늘 신의 축복속에 사랑이 함께하시는 하루 되세요💐🕊💗

#미라클모닝
#시스타그램
#색연필그램
#영혼의찬양
#108배수행
#영혼의정원
#4월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