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라클모닝3️⃣0️⃣0️⃣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잘주무셨어요🔵🙏

오늘은 미라클모닝3️⃣0️⃣0️⃣일차라
저만의 축하타로카드를 뽑아봤어요.🃏✨🎊





나는 누구일까? / 붓 다승

나는 지나가는 바람
나는 길위의 작은 들꽃
나는 고독한 성자
나는 밤하늘 별
그리고

나는 사랑



🃏타로해석

✡내부의도의 순례자

사람들에게서 인정과 존경을 받고 싶은가?
그들에게 그것을 요구하지 말라. 당신 스스로 상대방을 먼저 존중하라.당신이 그를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그가 느끼게 하라.

사람들의 공감과 인정을 받고 싶은가? 그것을 구하지 말라. 다른 이들의 문제에 진지하게 관심을 기울이고 돌보라.

사람들의 호감을 사고 싶은가? 예뻐 보이는 것만으로 호감을 얻을 수는 없다. 당신이 먼저 상대방에게 호감을 보여 주라. 그러면 그는 자연이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의 도움과 지원이 필요한가? 당신이 먼저 그를 도와 주라. 그렇게 하면 당신의 중요도가 올라가고 도움을 받는 사람은 자기의 중요도가 떨어지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빛진 채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사이 좋게 주고 받는 사랑을 원하는가? 소유하려는 마음과 의존적인 관계를 거부하라. 아무것도 보답 받으려 하지 않고 그저 사랑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그런 사랑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런 사랑은 참으로 드물다. 그리고 그런 사랑 앞에서는 아무도 저항할 수 없다. 이 모든 경우에 당신은 스스로 사양했던 그것을 얻게 된다.



상대방에게 먼저 기꺼이 내어주고 존경하면 더 큰 사랑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


티친님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영혼의 정원
진정한 사랑과 그 사랑을 가로막는 장애물 사이에서 고통을 느낄 때 우리의 마음은 찢어질 듯 아픕니다.

마음에 상처가 생기면 그 고통 속에서 우리는 나약하고 여린 존재가 됩니다.

하지만 바로 그 순간 우리 자신의 본 모습과 만나게 됩니다.



어둠속에도 있어 보았고
햇살 속에도 있어 보았노라.
이제야 나는 그 둘이
하나임을 깨달아 노라.

-루드 야드 키플링 (영국의 소설가. 시인)

베품과 나눔속에서 오늘도 행복하세요💚🙏

#미라클모닝300일차
#영혼의정원
#108배수행
#300일동안
#수고많았다
#존중
#배려
#나눔
#감사
#바람
#들꽃
#별
#어둠
#햇살
#트랜서핑
#타로카드
#마음과영혼의공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