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라클모닝3️⃣0️⃣8️⃣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

믿음(오늘의 타로 이야기)

“믿음은 행동이다.”

당신이 자기 세계의 왕이다.
다른 세력에 굴복하지 말라.
타인의 결정에 자신을 내 맡기지 말라
당신은 모든 것을 알고, 스스로 해나갈 수 있다.
역사상 뛰어난 사람들은 대부분 온갖
어려움을 뚫고 지나갔다.

💥사유
믿음은 희망을 키울수 있어요. 푸쉬킨의 말처럼 자신이 삶을 속여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말고 담대히 수용하며 그 믿음의 희망을 잃지 말아요.






🌠 꿈 길 / 김소월

물구슬의 봄새벽 아득한 길

하늘이며 들 사이에 넓은 숲

젖은 향기 불긋한 잎 위의 길

실그물의 바람 비쳐 젖은 숲

나는 걸어가노라 이러한 길

밤 저녁의 그늘진 그대의 꿈

흔들리는 다리 위 무지개 길

바람조차 가을 봄 거츠는 꿈




🏞 이러한 길 / 붓다 승

새벽 길
아침의 길
출근 길
사람 만나는 길
태양을 만나는 길
밤 별을 만나는 길
후회도 서러움도
나의 길

🌳영혼의 정원

“처음으로 햇감자를 캐는 농부의 얼굴이 기쁨이 피어오릅니다.”

신의를 지키는 것이야말로 하느님의 조건 없는 사랑을 본받고자 하는 특별한 사랑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폭력적이며 파괴적인 상황, 즉 사랑하는 사람이 우리를 괴롭히고 우리의 성장을 방해하는 상황이라면 신의를 지키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러한 상황에서는 우리가 성실함을 저버리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 혹은 상황이 우리의 사랑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의무감 때문에 그 상황에 계속 머무르려 애쓸 수도 있지만 그것은 신의를 지키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의미의 신의는 우리의 삶에 생기를 불어넣지만, 학대를 받는 상황은 그러한 생기를 빼앗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자신을 믿고 희망을 가져 보아요.😁🌷💖☕

#미라클모닝
#108배수행
#영혼의정원
#푸시킨
#시스타그램
#김소월
#믿음
#행동
#나의길
#봄새벽
#리얼리티트랜스핑
#타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