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랜서핑의법칙


“나는 원하지도 바라지도 않는다. 의도한다.”

💗 영혼과 마음은 일치 되어야 그때 소망을 이룰수있다.

💗 나에겐 망설임은 없다.

💗중요성을 내리고 의도하라

💗 세계가 당신의 안정을 행복을 위해 애쓰고 있다.

💗 꾸준히 변화지 않는 태도로 행동하라

💗 모든 비결은 꾸준함에 있다.


💗실패해도 되고 안해도 된다.

💗의도하고 그것을 가지라 새벽별이 속삭이는 영혼의 소리를 들어라

💗나의 세상이 나를 돌봐주기 때문이다.

💗오직 순수한 의도와 태연함을 가져라.

💗목표의 슬라이드를 상영하라. 성공의 트랜서핑으로 올라타야 된다.


💗믿는 대로 된다.

💗행동하겠노라 결정만 있을 뿐이다.

💗 나의 에너지는 날마다 더 커진다

💗 나의 세계는 나를 보살피고 있다

💗자신을 창조하고 사랑하라

💗 외부의 관찰자로서 행동하라

💗 지금 이 순간 내가 가진 모든 것에 기뻐하라

💗즐겁고 행복한 느낌을 기억하라

💗  인생의 목표를 품은 사람만이 백만장자가      된다

💗 혼을 울리는 시는 운율을 잘 짜 맞춰서 나온 결과가 아니다. 영혼의 깊은 곳에서 나온다.

💗 트랜서핑은 우주의 법칙을 자신에게 이롭 도록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하나의 모델임을 명심하자

💗 지켜보는 자에게 영혼의 기분 상태를 잘 살피라고 부탁해 놓자

💗 지금 이 순간 깨어 있어야 한다.

💗 슬라이드를 실현하려면 그것을 생각 속에서 충분히 오랜 시간 동안 규칙적으로 상영해야 한다

💗 땋은 머리 끋에서 주의를 놓치지 않는 채로 미래의 프레임을 상상해라

💗 땋은 머리를 사용해서 생각과 말과 형상으로 미래  프레임을 설계하라

💗  잠에서 깨어나 땋은머리를 활성화하고 그 느낌을 유지하면서 현실을 선택한다

💗  프레임을 성공적으로 비추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노력이 아니라 집중력이다

💗 현실을 선택하는 것은 시나리오를 통제하는 것이 아니라 영화 필름을 선택하는 것이다  

💗  꾸준히 영화 속에서 살아나 산책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 자기 자신을 계속해서 감시하고 잠에서 깨어나 알고리즘을 수행하는 것이다

💗현실은 바라는게 아니라 선택하는 것이다.

💗  통제하며 산책할때는 현실 선택하기와 그림자 선택하기를 한꺼번에 진지하게, 꾸준히, 항상하고 있어야 한다.

💗 자신의 상태를 유지하면서  발전할 수 있다. 자신을 배반하지 않으며  변화 할 수 있다

💗 에너지가 없다는 것은 생명이 없다는 것이다

💗 마음속에  귀중하게 품을 수 있는 자신만의 목표와 소명을 찾고, 그것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  소명을 찾거든 자신을 발전 시키고 창조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 사소한 것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고 현실적인 목표를 정해야 한다.

💗  현실을 선택하는 것을 성공시켰다

💗 실제로 내 의도는 효과가 있다.

💗 사실 나는 새로운 마네킹으로 들어간 것이다.

💗 나는 목표에 매일 조금씩 더 가까워지게 되었다.

💗 실제로 나는 모든 것을 기발한 방식으로 해내고 있으며 그에 따라 나의 전문성도 길러지고 있다.

💗 정말로 내 신체 조건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모아지고 있다.

💗 진짜로 내 성격은 매력적이며 호감형으로 되어가고 있다.

💗  라다는 만족감, 안정감, 사랑, 그리고 축제 같이 밝은 분위기이다

💗  어떤 집단에 가든 빛을 가져다 주거라

💗  날개 뼈에서 약 50센티미터 미만 정도 떨어진 위치의 지점에 정신을 집중하는 것만으로 땋은 머리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 삶의 의미는 삶 자체  만으로 충분하다.

💗  나 자신의 힘이 실제로 커지고 있으며 그 모습이 눈앞에 보인다

💗 나는 현실을 어떻게 선택할  수 있으며 현실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를 내가 정한다.

💗 나는 힘의 위치를 찾고 있다. 모든 것을 힘을 가지고 다 할것이다.

💗 타프타님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