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라클모닝

미라클모닝 성공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라클 모닝 성공 비법에 대해 전하고자 글을 적게 되었어요

 

 

저는 현재 미라클모닝 320일차예요.

조금 있어면 1년이 다 되어 갑니다.

평균적으로 4시30분에는 일어나는데

요즘엔 3시 40분에 일어 납니다.

제가 미라클 모닝을 하게 된 이유가 있다면 미라클모닝 책을 보았는데

실제로 도움은 조금 되었고 sns에 친구들 한테 미라클모닝 선포를

했어요. 나 자신과의 약속이기도 하지만 친구들의 약속도 있었기 때문에

시작 되었어요.

 

 

사실 코로나이후로 일거리도 줄어들고 걱정이 많았는데

우연히 미라클모닝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했는데

첫날에는 5시에 일어나서 살짝 헤메기도 했습니다.

 

작심삼일이라고 삼일지나고 나서부터는 내가 미라클 모닝 왜하지 안해도 잘

살았는데 자기 합리화를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그 생각의 고비를 미루고

일서나서 물을 마시고 커피를 한자 먹어니 정신이 돌아 오더라구요.

한달 지나면 습관이 붙겠지했지만 여전히 아침에 일어나는것은 싫더라구요.

 

3개월 정도 흘러서 그때 부터는 조금씩 습관이 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매 순간 순간 고비가 있어요. 그래서 제가 이 고비를

어떻게 하면 잘 넘길수 있는지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는 11시 이전에는 꼭 잠을 잡니다. 그 시간에 잠을 잘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새벽에 일어나니 자동으로 그 시간에 잠을 자게 되더라구요.

 

저녁에 일찍 주무시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108배를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토.일요일도 합니다.^^

 

저만의 미라클 미션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1. 4시30분 기상

2. 물마시고 차마신다.

3. 그래도 잠이오면 얼굴을 씻는다.

4. 휴대폰으로 108배 영상을 틀고 수해을 시작한다(대략20분걸려요)

5.아침 독서를 시작한다. (처음에는 아침 독서도 잠이 많이 와요)

6. 글 쓰기를 시작한다. (첨에는 뭘 쓰야 될지 모르지만 일기를 쓰듯 써면 됩니다.)

7. 아침루틴 인증을 위해 사진을 찍는다.

8. 아침루틴 글을 정리하고 sns에 글을 올린다.

9. 그렇게 하고 나면 내가 오늘도 성공한 하루로 시작했구나 자신감이 생긴다.

10. 내가 미라클 모닝을 왜 하는지 정확한 이유를 가지고 시작해야 포기하지 않는다.

11. 절실해야 한다.

12. 아침에 일어나서 미라클모닝이 즐거워진다.

 

제가 1년후에 사실 미라클모닝에 대한 글을 정리해서 올릴려고 했지만

오늘 이상하게 필이 와서 적게 되었습니다.

 

미라클 모닝 하고 싶은데 혼자서는 힘들다고 생각하신다면

조금 기다리시다가 제가 1년 되던 날 함께 미라클 모닝해요.

 

일단 지금은 연습 삼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침 미라클 모닝은 너무 좋은 점이 많지만 직접 체험해봐야 되기 때문에

글은 여기서 마칠께요.

 

제 인스타에 그동안의 미라클모닝 정보가 있어요.

9월달 미라클 모닝 함께할 루틴입니다.^^

1. 108배

2. 독서

3. sns 글 올리기

4. 감상문(느낀점)

 

참고로 어플은 108배 청년 겨울, 타임스탬프, 책은 사진으로 찍어면 되요.

 

무엇도다 자신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행복을 위한 첫걸음을 함께 해나가요.

긴 글 읽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미라클모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라클모닝286  (0) 2021.05.31
미라클모닝 263  (0) 2021.05.05
미라클모닝2️⃣6️⃣1️⃣  (0) 2021.05.04
미라클모닝256  (0) 2021.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