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라클모닝2️⃣5️⃣1️⃣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좋아한다는 걸 깨닫는 순간 부터 사랑은 시작 됩니다"

가장 힘들었던 시절은, 거꾸로 생각하면 온 힘을 다해 어려움을헤쳐 나가던 때일지도 모르죠. 이미 지나온 이상,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달라지

는 법이랍니다. 그런 시간을 지나 이렇게 건재하게 살고 있다는 것이야말로 손님들께서 강하다는 증거 아니겠습니까?"- P140

📖

네가 생각하는 대단한 미래는 여기에 없단다. 즐거운 현재, 오늘 밤의 꿈들이 있을 뿐이지.

P119.달러구트씨가 페니에게


“제가 사랑한 시간은 모두가 잠든 시간입니다. 잠들어 있는 동안에는 과거에 대한 미련도 없고, 미래에 대한 불안도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행복했던 과거를 추억하는 사람이 굳이 잠들었던 시간까지 포함하여 떠올리지 않고, 거창한 미래를 기약하는 사람이 잠들 시간을 고대하지 않으며, 하물며 잠들어 있는 사람이 자신의 현재가 깊이 잠들어 있음을 채 깨닫지 못하는데, 부족한 제가 어찌 이 딱한 시간을 다스려보겠다고 나설 수 있겠습니까?”


.
.
.
🌌 생각

"꿈은 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꿈은 현실을 더 힘차게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잃어버린 꿈을 다시 찾아주는 책
꿈은 사치가 아니라 영혼을 밝게 빛나게 해줍니다.
판타지 소설이지만 현실 같은 이야기~~~

🌌시한줄

꿈을 꾸는 것은 희망 한방울
사랑 한방울

사막의 오아시스에서도 한 방울의
물만 필요하니까


당신은 당신만의 고유한 달란트가 있는지 아시나요?

꿈을 판매하는달라구트 백화점
나의 꿈을 판매하는 곳은 몇층일까?
오늘밤은 꿈을 제작하는 공장을 만들어 보아야겠어요.

꿈은 어떻게 삶의 지혜가 되는가?

미라클 모닝 8개월간 하면서 수많은 고비들이 많았어요 왜냐하면 습관이란 것이 얼마나 강력한지도 알게 되었습니다.한 달간은 별탈없이 잘 했던 것 같아요. 한달동안 꾸준하게 미클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댓가를 바라지 않고 순순한 열정이었던 것 같아요. 아침 모닝은 결코 쉬운게 아닌것 같지만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절실하지 못하면 중간에서 포기하게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내가 왜 아침에 일어나냐 되는지 분명한 이유가 있어야 됩니다. 미라클모닝 안하고도 잘살었는데 왜 이 피곤한 아침 명상을 하게 되었을까? 저는 곰곰히 생각 해보았어요.


아침에 먼저 108배를하면 잡념이 사라지고 온전하게 나와의 대화를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나를 알아 과는 과정이라고 할까요.
힘이들더라도 자신을 알아야 하는 이유가 분명히 있어야 되겠죠

왜냐하면 사람들은 저마다 타고난 개성이 다 달라서 자기만의
소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침 명상을 통해 그런 부분도
많이 와 닿았어요. 숨을 들이 마시고 내 뱉고 하는 과정 속에서
온전히 자신을 만날수 있는 시간이 많아졌던것 같아요.

생각은 천리장승도 쌓고 만리 장성도 쌓지만 행하지 않고 하는 것은 모래성을 쌓는 것과 같은것 같아요.

제일 힘들었던 것은 저에게는 언제나 두려움이었습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두려워했는지 알수도 없지만 과거의 어떤 환경요인이 제일 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달라쿠트 꿈의 백화점을 읽고 내가 가야할 길이 잃어 버렸던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꿈은 늘 막연하죠.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그 꿈들이 삶을 더 윤택하고 풍부하게 채워 주는것 같습니다.
근래 들어와서 저는 책 읽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시적는 것도 좋아하고 그래요. 시인도 되어 볼까 생각했지만
달라구트꿈의 백화점을 읽고 소설이나 에세이를 써보고 싶었네요. 깊은 감흥이 왔는데 또 모르죠.^^

“어떤 책을 쓸 것인가? 고민을 해보았는데 꿈과 희망을 줄 수있는 글을 써보고 싶습니다.그리고 마음도 치유 되고 에너지가 넘치는 책을 써보고 싶습니다.

‘어린왕자‘ ’연금술사‘ ’달라쿠트 꿈의 백화점‘, 류시화님 같은 작가님 처럼 삶속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나의 이야기를 그려보고 싶네요.

생활의 발견이라는 책은 인생은 즐겨야한다고 합니다. 저는 그 글이 많이 와닿았습니다.즐겨야 오래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즐기면 슬픔도 같이 온다고 합니다.오는 슬픔은 슬픔대로 이야기를 엮어가며 만들면 되니까요.

그리고 새벽루틴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꿈이라는 씨앗을 심고, 희망이라는 열매를 맺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삶의 과정과 목적을 실행하고 현재를 살아가는게 삶의 지혜인거 같습니다.

제 꿈은 오늘이 “예술화”되게 만드는 것 입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작은 행동, 완벽하지 않아도 출력해서 작은것이라도 완성을 해 나가며 살아야 될것 같습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꿈을 존중하며 희망찬 하루를 보내자.”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셔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책리뷰#북
#달라구트꿈백화점#미라클모닝
#108배수행